즐겨찾기 시작페이지로 설정 장바구니 마이쇼핑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상품후기 자주하는질문 갤러리
(0)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상품후기
상품문의
대량구매
이용안내


번호 제목
9 에스크로 안내   
에스크로 안내 
--------------------------------------------------------------------------------------------- 
이용방법 

1. 결제 단계에서, 에스크로를 선택하여 주민번호/계좌번호/연락처 등 이용자 정보를 등록합니다. 

2. 물품대금에 에스크로 이용료가 추가되며, 상세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3. 구매자는 물품을 받으신 후, 구매확인(구매승인/구매거절)을 완료하면, 배송등록일을 기준으로 
상점으로 판매대금이 입금됩니다. 

4. 구매확인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판매자가 입력한 배송등록일로부터 7일째 자동으로 구매승인이 
완료되어, 안전거래서비스가 종료됩니다. 

5. 구매자가 물품을 받으신 후 구매거절을 하면, 판매자와의 협의에 따라 교환/환불을 받게됩니다. 
8 회원정보 변경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 쇼핑몰 우측상단에 위치한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상품구입시 매번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집니다. 
쇼핑몰에서 실시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와 포인트샵을 이용하실 수 있어 상품을 보다 저렴하고 유용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6 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쇼핑몰화면의 좌측 상단에 상품검색창이 있습니다. 
상품검색은 제품의 고유명칭,상품의 종류,제조업체 등 어느 것을 입력해도 
원하시는 제품목록이 출력되어 고객여러분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5 주문한 상품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쇼핑몰 화면 중앙상단 [나의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회원님만을 위한 
정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주문자 확인]페이지에서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내역[주문번호,주문내역,지불액,주문일자,처리상태]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상품대금 지불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방법은 무통장결제와 카드결제가 있습니다. 
우선 결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일 경우에는 입금하실 계좌를 선택하신 후 입금하여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은 입금하실때에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동일해야 확인이 가능하므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구입상품배송은 입금확인 후에 시작됩니다. 
3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제품의 사양을 변경하고 싶으실땐 쇼핑몰 문의전화로 연락주십시오. 
배송상태를 체크하여 회원님께서서 원하시는 배송정보로 수정하여 드립니다. 
쇼핑몰 문의전화는 쇼핑몰화면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주문상품의 취소 및 반품은 가능한가요?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취소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시 배송비는 쇼핑몰에서 부담하게 되며 (단,주문상품의 하자 또는 
쇼핑몰에서 제공한 상품정보와 상이한 경우가 아닌 단순히 회원님이 마음에 안드시는 
경우 제외), 자세한 문의는 쇼핑몰화면 하단에 있는 문의전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무통장일 경우 반품확인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를 하여 드리므로,별도의 환불절차없이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신청합니다. 취소를 요청하시고 10일정도 후에 
카드사로 부터 매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